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는 서류 가방의 비밀을 최대한 빨리

    1.  확보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서둘러 기차역에서 계단을 내려갔습니다. 계단을 내려 가면서 그는 뒤에서 무언가를 듣고 빠르게 공포에 빠졌습니다. 거기에는 아무도 없었고 낡은 낡은 신발 한 켤레가 그가 방금 내려온 계단에 깔끔하게 놓였습니다. 그는 그들을 보지 않고 지나쳤습니까? 불가능 해 보였습니다. 그는 몸을 깊숙이 차게했을 때 돌아서려고하고 있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했습니다. 그의 칙칙한 옷과 깔끔한 ​​머리카락은 그를 노숙자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가들은대로 그는 정말로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그게 사실이었을 때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나무에 뭔가가 있었다. 지상에서 말하기는 어려웠지만 레이첼은 움직임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눈을 가늘게 뜨고 움직임의 방향을 들여다 보며 자신이 염탐 한 것을 정확히 해독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더 많이 들여다 볼수록 그것이 그녀의 상상의 산물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가 나무에서 눈을 떼기 시작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는 것 같았다. 그런 다음 그녀의 눈 구석에서 움직임을 다시보고 다시 응시하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1. 개울의 굴곡 너머에 무엇이 있는지는 알 수 없었다. 둘 다 호기심이 많았지 만 한 명만 탐험하고 싶을만큼 용감했습니다. 그게 문제였습니다. 두려움이 그녀의 삶을 지배하게하는 사람은 항상있었습니다.


    1. 느린 친구와 함께 하이킹을하는 것은 항상 좋습니다. 곰을 만나면 전체 그룹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룹에서 가장 느린 사람 만 수행합니다. 그것이 그들이 그날 배우려고했던 교훈이었습니다.


    1. 특정 죽음의 진단이 실제로 어떻게 그에게 생명을 주 었는지 설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고 화가 났지만 실제로는 더 편안해졌습니다. 의사는 1 년 미만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1 년의 삶을 주었다. 그는 그때까지 삶으로 지나간 일상의 고된 일상과는 할 수 없었던 일이었다.


    1. 기다리고보고 있습니다. 그녀가 지난 몇 주 동안 한 전부였습니다. 음식과 음료 외에는 아무것도없는 방에 갇혀있을 때 어쨌든 할 수있는 모든 일입니다. 그녀는 새들이 볼트로 잠긴 창문을지나 날아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녀는 바닥에 구멍이있는 그녀도 원하면 도달 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통해 탈출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세 가지 이야기는 조금 멀다.


    1. 그날은 밝은 메모로 시작되었습니다. 마침내 일주일 만에 처음으로 태양이 비를 뚫고 들어 왔고, 새들은 따뜻함을 느끼고있었습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상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 였고 탈출구가 없었습니다.


    1. 비가 올 것입니다. 일기 예보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그의 엉덩이에있는 철판은 그렇게했다. 그는 기 상관보다 자신의 엉덩이를 신뢰하는 법을 수년에 걸쳐 배웠습니다. 비가 올 예정 이니 밖으로 나가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그녀는 서둘 렀습니다. 어딘가에 서두르려고 할 때 표준 서두르는 것이 아니라 광적으로 서두르십시오. 몇 초가 생사를 의미 할 수있는 서두르 기 유형입니다. 그녀는 제한 속도를 무시하고 차 사이를 오가며 길을 질주했습니다. 그녀는 불과 몇 분 거리에 차량이 앞길에 정체되어있었습니다.


    1. 빨간 공은 장난감 상자 위에 자랑스럽게 앉았다. 마지막으로 함께 플레이했고 다음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른 장난감은 아래에서 투덜 거렸다. 한 번에 각각 빨간 공의 자리를 잡고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난감 상자에 더 깊고 깊숙이 가라 앉았습니다.


    1. 그가 마음에서 벗어날 수 없었던 것은 걱정스러운 발전이었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에 친구가 많았고 그들과 놀았 던 좋은 추억이 있었지만 어떻게 모든 것이 멈췄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자라면서 마지막으로 각 친구들과 놀았다는 점이 있었는데, 그가 마지막이 될지 몰랐습니다.


    1. 그녀의 의식의 낯선 부분에서 발생하는 것 같은 형언 할 수없는 억압은 그녀의 온 존재를 막연한 고통으로 가득 채웠다. 그것은 그녀의 영혼의 여름날을 지나가는 안개와 같은 그림자 같았다. 이상하고 생소했습니다. 기분이었다. 그녀는 남편이 자신의 발자취를 밟은 길로 인도 한 운명에 대해 슬퍼하며 내면으로 남편을 꾸짖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에게 좋은 외침을하고있었습니다. 모기는 그녀를 즐겁게했고, 그녀의 단단하고 둥근 팔을 물고 그녀의 맨발을 움찔했다.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정해진 수의 조각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싶다면 한 사람에게 줄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금액을 내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했지만 귀가 멀었다.